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이번 대회에서 지도자 포함 총 34명이 총 39개의 메달(금메달 2개, 은메달 15개, 동메달 22개)을 획득하며, 우수한 성적을 이뤘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필리핀 컬리너리컵은 한국에 대한 우호적인 마인드를 가진 국제 요리대회로 국내에서 매년 다수의 대학, 학원 등이 참가하고 있으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도 이번 대회에 참가해 많은 메달을 수상하며 금의환향했다”며 “대회에 참가한 관계자와 수강생들의 우수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볼 수 있었던 대회였다”고 전했다.
이어 “수강생들의 국내외 요리대회 수상 지원을 위해 대회 과정을 운영하며 요리대회의 기본부터 출전, 수상까지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교육과정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들을 최고 수준으로 갖춘 환경에서 1:1 멘토링 시스템으로 학원 등록부터 교육 진행, 수상까지 밀착 관리를 제공해, 높은 수상률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오는 11월에 열리는 ‘상하이국제요리대회’도 준비하여 출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수강생들이 다양한 실전 경험과 수상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국내외 요리대회 출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시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분 1위에 선정돼 9년 연속 대상 수상을 이루어 낸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바 있다.
주요 교육과정에는 △기능사자격증(조리기능사, 조리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입시-대회 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등이 있다.
또한, △생활 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클래스, 쿠킹클래스,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 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등 다양한 요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안산, 수원, 광주 요리학원까지 총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전 지점은 시간제 강사가 아닌 100% 정규직 강사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요리 강좌와 함께 커피 바리스타 학원 및 제과제빵 학원 강좌, 한식-취미 요리학원 강좌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