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수업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대학 동문들도 많은데 학과체험도 많이 오시면 많이 도와드리겠습니당당!!
진로를 바꾸고 싶었는데 제가 잘할 수 있을까 늦은 건 아닌가 하는 생각에 고민됐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고등학교 1학떄부터나 중학생때부터 일찍 시작하는게 너무 늦게 시작한것이 고민이있었지만 학원을 잘 선택해서 적응도 잘하고 좋은 결과도 나와서 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저는 고3까지 마냥 요리가 하고 싶다는 생각만 했지 그 생각을 늘 마음속에만 품고 살았는데 우연히 코요아를 발견했고 무심코 상담신청을 했어요. 그때 상담을 하면서 진짜 너무 하고싶다는 확신이 들었고 급히 진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늦게 시작한 거라 요리로 좋은 대학은 생각치도 않았고 그냥 이제부터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배웠어요. 멘토쌤과 이런저런 상담을 하면서 대학 관련으로도 정말 많은 정보를 알게 됐어요. 늦게 시작한 거라 우송대를 너무 가고 싶었지만 준비해둔 게 없어서 그냥 하나만 넣어보자는 말에 넣었고 결국 우송대에 붙어 지금 행복한 대학 생활을 보내고 있어요. 코요아가 제 인생의 정말 큰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것 같아요.
전 잠깐이었지만 반년동안 코요아에서 배운 것들 덕분에 대학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ㅎㅎ
만약 요리가 하고 싶은데 내가 늦은 것 같고 망설여지는 사람들한테 늦은 게 아니고 망설이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의지와 하고자 하는 노력만 있다면 해낼 수 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수업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대학 동문들도 많은데 학과체험도 많이 오시면 많이 도와드리겠습니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