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기술은 여러번 반복하여 보여주셔서 설명만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갖게 만들어 주십니다.
강사님들과 멘토님이 친절하시고 유쾌합니다. 이번이 첫 요리학원이었는데 상담전화 때부터 멘토님께서 서스럼없이 다가와주시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다 답해주시고 더해 설명해 주시기도 하여, 이 학원에 등록하면 꼼꼼한 체계와 관리 아래에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사님들께서도 멘토님과 같이 궁금한 부분에 다 답해주시고 많이 도와주시려하여 1대1 수업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수업에 들을 수 있는 최대 수강자가 적어서 좋았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1대1 수업을 받는 느낌이었고 더 얻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강사님의 부드러운 진행과 유쾌함이 좋았습니다. 이로인해 수업 흥미도가 많이 올라가고 소소한 대화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내가 왜 이 수업을 듣는지' 와 같은 수업의 목적성을 확실히 하고 배워 나아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8회차 정도만에 이 기술을 다 익힐 수 있을까? 최대 수강자가 적다지만 나를 잘 봐줘 수 있을까? 에 대한 고민을 했습니다만 괜한 걱정이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또한 듣는 수업마다 새로운 강사님을 만나게 되는데 어떤 분일지 몰라서 긴장하고 첫 수업을 하러 간 기억이 있습니다만 이것 또한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학생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쉽게 맞춤으로 설명해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어려운 기술은 여러번 반복하여 보여주셔서 설명만으로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갖게 만들어 주십니다. 혼자 연습하는 시간을 갖을 때에는 강사님께서 지나다니면서 수정해주셔서 바로바로 고쳐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