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이끌어 가주시고 듣고 배우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예전부터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고 국내 바리스타 2급을 취득하고 1년 뒤 좋은 기회로 자격증 공부를 할 기회가 생겨 학원을 알아보던 중 바리스타도 국제자격증이 있다는 걸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고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첫째로는 시설이 좋아요! 그전에 국내 자격증을 취득했던 학원과 달리 정말 시설이 너무 좋았고 커피 머신, 추출에 필요한 도구들도 하나하나 신경 쓴 좋은 제품들이고 수강생들이 사용하기 쉽게 잘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둘째는 멘토님, 강사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십니다.
궁금하거나 모르는 점을 질문하면 진지하게 듣고 답변해 주십니다. 그리고 수업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이끌어 가주시고 여러 과목을 듣다 보면 강사님들마다 수업 스타일이 조금씩 달라서 듣고 배우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센서리 자격증에 떨어졌을 때 생각보다 너무 힘들었는데 멘토님이 계속 응원해 주시고 강사님도 할 수 있다고 해주셔서 그 말 듣고 더 열심히 해서 합격할 수 있었어요 그때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멘토님, 강사님들이 정말 수강생들을 위해 주신다는 걸 느꼈습니다.
자격증이 생겼습니다! 또 예전보다 커피를 더 좋아하게 되었고 커피의 세계는 정말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재밌고 계속 계속 발전하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전 보다 확실히 자신감도 더 생긴 거 같습니다.
바라는 점은 크게 없는 거 같습니다.
멘토님들, 강사님들 모두 친절하셔서 처음 학원을 접하신 분들도 상담 후 큰 문제 없이 배우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할 수 있다고 믿고 들으시면 바램이 이루어질 거예요